본문 바로가기
후기/맛집

[내돈내산] 대부도 뷰 맛집! 카페 후아후아 방문 후기

by 쭈농 2024. 9. 1.
반응형

카페 후아후아 

위치

- 경기도 안산시 단원구 선창길 96 HUAHUA

 

 

영업시간

- 월요일 ~ 일요일 10:00 ~ 19:30

- 라스트오더 19:00 

 

기타 사항

- 인스타그램 주소: https://www.instagram.com/cafe_huahua/

- 노 펫, 노 키즈존

- 주차 가능

 

대부도 카페 후아후아 방문후기 

대부도 카페 후아후아는 바닷가가 훤히 보이는 곳에 위치해 있어요. 

실내 공간도 있지만, 카페 앞 정원에 앉아 탁 트인 바닷가를 볼 수 있는 매력이 있는 곳이에요. 

 

정원에 배치되어 있는 의자간 거리도 있어 넓은 공간감을 느낄 수 있었네요. 

 

실외뿐만 아니라 실내도 깔끔하게 단장되어있어 편한 곳에 자리잡으면 되어요.

 

카페 후아후아의 메뉴는 기본적인 커피계열 외에도 복숭아 샤베트 아이스티같은 시즌 시그니처 메뉴도 있습니다. 

 

매장 운영 특이사항으로는 노 펫, 노 키즈존이라는 점이었어요. 

큰 소음없이 조용히 바닷바람을 즐길 수 있도록 하려는 의도였을까 싶었네요. 

이 부분은 호불호가 갈리긴 하겠다 싶기도 했고요. 

 

저희는 음료 외에도 모찌 찐빵을 함께 주문해 보았어요. 

음료는 예상하시는 맛과 크게 다르진않을 것 같아요.

 

모찌 찐빵은 먹기 전에는 쫀득한 빵을 예상했었는데, 

빵 자체는 쫀득함이 막 있고 그러진 않았어요. 

그래도 맛있게 먹었습니다. 

 

이상 뷰 좋고, 신박한 디저트 모찌 찐빵도 즐길 수 있는 카페 후아후아 방문 후기였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