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후기/기타

[레포트 판매 후기] 해피캠퍼스, 해피레포트, 레포트샵 자료 등록 후 6개월 판매 후기 및 수익

by 쭈농 2023. 6. 1.
반응형

여는글

지난 22년 11월경 해피캠퍼스와 해피레포트 그리고 레포트샵 3개 사이트에 판매 자료를 등록했습니다.

각각의 사이트에는 같은 날에 같은 자료를 등록했구요. 

 

그 뒤로 반년이 조금 넘는 시간이 흘렀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6개월간 레포트 판매 결과에 대해 다루어 보려고 합니다. 

 

레포트 판매 사이트에 등록한 글 종류 및 개수 

저는 해피캠퍼스, 해피레포트, 레포트샵 사이트에 총 3개의 글을 등록했어요. 

등록한 자료는 제가 자격증 공부를 하면서 정리한 자료들을 올렸구요. 

 

 

자료들을 등록하면서 나름 깔끔히 보기좋게 정리했다고 자부하며

읽으시는 분들께도 많은 도움이 될 거라 생각하기도 했었네요. 

 

6개월간 레포트 판매 결과 

해피캠퍼스: 9건/ 15,500원

해피레포트: 3건/ 8,900원

레포트샵: 10건/  24,700원

총: 49,100원 

 

이렇게해서 3개의 자료를 3개의 사이트에 6개월간 게시하여 

총 49,100원의 수익을 발생시켰습니다.

우와아...!!! 

 

사이트마다 판매 수수료가 다르기도 하고 할인 쿠폰을 이용해 자료를 구입한 경우도 있어 

판매 건수가 비슷해도 수익의 차이가 발생한 것 같습니다. 

해피캠퍼스 수수료가 크긴 하네요...

여기서 출금 수수료까지 감안하면 실 수익이 조금 줄어들 것 같긴 합니다ㅠㅠ

 

많다면 많고 적다면 적을 수 있겠지만, 

노동 외 수입이라는 점에서 뿌듯한 마음이 차오르네요ㅎㅎ

이렇게 조금씩 패시브인컴을 늘려간다면 

저도 남들 다 하는 파이어족이 될 수 있겠다는 생각이 듭니다. 

 

맺음글

오늘은 이렇게 레포트 판매 사이트에 자료를 등록한 뒤 

6개월간 판매 결과를 알아보았습니다. 

 

레포트샵에 자료 등록을 고민하시는 분들이 계시다면  

처음 자료를 등록할 때를 제외하곤 손이 가는 일이 없기 때문에 해보시라고 권해드리고 싶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좋은 하루 보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