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후기/기타

[안양역, 안양일번가 피시방] 음식 맛도 좋고 커플 좌석도 있어 데이트하기 좋은 아이센스리그 PC방 안양역점 방문 후기

by 쭈농 2023. 6. 6.
반응형

아이센스리그 PC방 안양역점 

위치

- 경기도 안양시 만안구 안양로 304번길 34 4층(안양역 1번 출구에서 약 200m)

 

 

영업시간

- 매일 24시간 연중무휴

 

기타사항

- 커플석 완비 

- 지역화폐(카드) 가능 

- 32인치 200Hz 게이밍 모니터, RTX 3060, 인텔 11세대 CPU 등 

 

아이센스리그 PC방 안양역점 방문 후기

이번에 안양역에서 데이트를 하게 되어 어디를 갈까 이런저런 검색을 하다가

안양역에 위치한 아이센스리그 PC방에 커플석이 있다는 것을 발견해 방문하게 되었어요. 

 

위치는 안양일번가 끄트머리, 안양역 1번 출구 인근에 위치해 있기도 하고 

피시방이 있는 건물 앞에 풍선 입간판(?)을 세워두어 금방 찾을 수 있었습니다.

 

아이센스리그 피시방이 있는 건물 엘리베이터에 탔는데 

제가 플레이하는 리그 오브 레전드 이벤트를 하더라고요! 

 

리그 오브 레전드 외에도 배틀그라운드와 오버워치 관련 이벤트도 하고 있어 

해당 게임을 하시는 분들이라면 추가 시간 등 소소한 상품을 얻어갈 수 있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아이센스리그 피시방 안양역점 내부는 큼지막하고 쾌적해 보였어요. 

카운터 쪽에서는 직원분들께서 분주히 다양한 음식들을 만들고 있는 것으로 보였습니다. 

직원분들... 화이팅... 

 

 

카운터 맞은편으로 좌석들이 쫙 깔려있었는데 

복도도 타 피시방에 비해 널찍해서 편하게 걸어다닐 수도 있어 좋았네요. 

 

 

저는 담배를 피우지 않아 별다른 생각은 들지 않았지만 

흡연실도 크고 깔끔해 보였습니다. 

흡연실 입구에 조명도 선명히 빛나고 있어 마치 천국으로 가는 문처럼 보이는 것 같네요

 

 

그렇게 피시방 내부를 둘러보며 커플석을 찾아 안쪽으로 들어가니 

커플석을 찾을 수 있었습니다. 

 

커플석은 총 좌석 수가 그렇게 많지는 않았지만 

아래 사진처럼 좌석도 푹신하고 부드러운 재질로 되어있어 

커플석을 차지할 수 만 있다면(!) 정말 쾌적하게 게임을 할 수 있을 것 같았습니다. 

 

 

자리에 앉고 나서 저희는 먼저 회원가입을 했어요. 

요새는 구글이나 카카오 아이디로 회원 가입을 진행하는 곳이 많더라고요. 

회원가입을 끝마치고 자리에서 바로 시간충전을 했습니다. 

저희는 저녁에 영화를 보기로 해서 5시간 정도 충전을 했네요. 

 

회원가입과 시간 충전을 끝마치고 바로 음식과 마실 것을 주문했습니다. 

역시 피시방 하면 먹부림 아니겠습니까!ㅎㅎㅎ 

 

저는 크림라면과 공기밥, 제 여자친구는 떡볶이와 컵밥을 주문했습니다. 

사진으로는 크림라면이 기름져 보이는 것 같은데 실제로는 정말 맛있었습니다. 

여자친구도 주문한 음식을 정말 맛있게 먹어 

맛있는 분식집에 온 것 같은 느낌도 들었네요. 

 

저희가 주문한 것 외에도 정말 다양한 음식들이 있어

식당처럼 이용해도 좋을 것 같다는 생각도 들었습니다. 

 

 

음식을 주문할 때 마실 것도 주문했었는데 

일반적인 플라스틱 컵보다 더 단단해서 게임을 하며 편하게 잡기 좋았습니다.

 

 

저희는 이렇게 아이센스리그 피시방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나왔습니다. 

약간 아쉬운 점은 저희가 실제로 이용한 시간보다 충전한 시간이 더 빠르게 사라졌다는 것 정도네요. 

 

간혹 그런 피시방 있잖아요,

온라인 게임 등을 하면 시간이 더 빨리 차감되는 피시방. 

아이센스리그 피시방 안양역점도 그런 피시방에 해당했네요. 

 

예상하지 못한 부분이었지만 영화 시간에 맞추어 적당한 시간에 나와 저희는 크게 개의치 않았지만 

이 글을 읽고 피시방에 방문하실 분들이 있다면 이 부분을 감안하고 방문하시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

 

이렇게 해서 음식도 맛있고 커플석까지 구비되어 있어 커플 데이트하기에 딱 좋은

안양역 및 안양일번가에 위치한 아이센스리그 피시방 방문 후기를 마칩니다. 

 

안양역과 안양일번가에서 데이트 코스를 찾고 계시다면 아이센스리그 피시방 안양역점을 추천드려요!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