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일본 여행 일지

인천공항 다락휴 더블 샤워 룸 이용 상세 후기(사진多)

by 쭈농 2024. 1. 17.
반응형

여는 글

안녕하세요!

일본 여행에 가는 비행기 시간이 비교적 오전이라 당일에 가려면 새벽 5시쯤 일어나야 했는데, 

여자친구와 논의한 결과 그냥 전날 밤에 인천공항 인근에 가서 묵기로 결정하게 되었습니다. 

 

인천공항 인근 숙소들을 여럿 보며 어디에 묵을지 고민하던 중 

일찌감치 마감되었던 인천공항 제 2터미널에 위치한 캡슐호텔 다락휴에 혹시나싶어 유선으로 전화를 했는데

유선상으로만 예약이 가능한 여석이 하나 있다는 답변을 들어 곧바로 예약해 묵을 수 있었습니다. 

다락휴 온라인 예약

 

다락휴

홈 WALKERHILL

www.walkerhill.com

 

인천공항 다락휴 더블 샤워 룸(DOUBLE SHOWER ROOM) 이용 후기

저희가 방문했던 날에는 연예인이 왔었는지 그냥 여행객들이라 하기 어려울 정도로 사람들이 많이 있었어요. 

웅성웅성대는 소리를 들어보니 연예인, 그것도 헉! 진짜?! 할 정도로 유명하신 분이 왔었다고 하더라고요. 

제가 진짜 딱 30분 정도만 일찍 왔었으면 저도 실물도 보고 사진도 찍을 수 있었을텐데 하는 아쉬움이 잠깐 들었습니다. 

 

 

아무튼, 여자친구와 함께 체크인을 하기 위해 곧바로 다락휴로 이동했습니다.

저는 인천공항이 익숙치않은지라 조금 헤맬 줄 알았는데 아래 사진처럼 안내판이 있어 어렵진 않았네요.

 

조금만 들어가면 어렵지않게 다락휴를 찾을 수 있습니다. 

 

체크인하면 직원분께서 몇 시쯤 퇴실할 건지 등을 물어보셔서 대답해 드리고 키를 받아 안으로 들어갔습니다. 

캡슐호텔이라는 이름답게 객실들이 빽뺵히 늘어서있었어요. 

 

객실 내부에는 샤워실과 더블침대 그리고 세면대가 있는 구조였습니다. 

캡슐호텔이라는 이름답게 내부는 그렇게 넓지는 않았습니다. 

이미 알고있던 부분이라 놀랍거나 그러진 않았네요. 

 

참, 객실 안에 화장실이 없는 대신 호텔에 화장실이 깔끔하고 널찍하게 구비되어 있어서

하루 이용하기에 큰 불편함은 없었어요. 

만약 샤워실을 예약하지 못하셨다면 화장실에 있는 공용 샤워실을 이용하시면 됩니다 :)

 

침대 위에는 이렇게 블루투스 스피커가 있는데, 이게 꽤 좋은거라고 하더라고요. 

안 써보면 뭔가 손해일 것 같아 블루투스 스피커를 써서 가져온 노트북으로 자기 전까지 드라마를 봤습니다. 

 

침대 가장자리는 퐁신퐁신한 가림막(?) 같은 게 설치되어 있고, 

그 위로는 작은 스탠드가 있었습니다. 

 

객실 한켠에는 공간을 효율적으로 활용한 옷걸이가 있었습니다. 

 

침대 옆에는 드라이기와 콘센트들이 있고요, 

 

세면대 옆에는 비누가 구비되어 있어요. 

 

샤워실에는 샴푸와 컨디셔너, 샤워젤이 있습니다. 

수건은 정확히 기억은 안나지만 3장인가 4장 정도 있었던 것 같아요!

인천공항 2터미널 한식미담길 솔메밀, 한옥집 후기

 

인천공항 2터미널 한식미담길 솔메밀, 한옥집 후기

여는 글 저희는 저녁을 먹기 위해 인천공항 2 터미널에 위치한 한식미담길로 나왔습니다. 백화점의 푸드코트처럼 여러 음식점들이 있어 여자친구와 제가 편하게 각자 먹고 싶은 것을 고를 수 있

jhkm27.tistory.com

맺음글

해외여행을 가기 전 하루 묵기좋은 숙소 다락휴! 

인기가 좋은만큼 미리 예약을 해두어야 하지만 여석이 있을 수 있으므로 유선으로 확인해 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