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후기/맛집

BHC 신메뉴 치킨스넥 내돈내산 리뷰!(feat. 싸이순살)

by 쭈농 2022. 12. 27.
반응형

 

안녕하세요!

얼마 전 BHC에서 신메뉴로 치킨스낵이 나왔다고 하더라고요!

 

그래서 오늘은 새로 나온 치킨스낵과 잠깐 단종되었다가

다시 돌아온 싸이순살까지 배부르게 먹어보고 후기를 말씀드리기 위해 찾아왔습니다.

 

 

 

 

 

저는 BHC에서 포장 주문으로 치킨스넥과 싸이순살을 주문했었는데요, 

제가 방문했던 매장에는 주문이 많았는지 사장님께서 분주하게 움직이고 계셨습니다.

 

주문을 했을 때에도 한 20분 정도는 걸린다고 말씀하셨었어요. 

그래도 15분 정도만에 주문한 음식을 받아 집에 돌아올 수 있었습니다!

 

 

 

 

닭 목살을 BHC만의 차별화된 후라이드 기술로 바삭하게 튀겨낸 시그니처 튀김이라는 그 치킨스낵! 제가 먹어보았습니다!

 

 

BHC 홈페이지에서 소개하는 치킨스넥 소개

 

 

사장님께서 소스는 양념 치킨소스 2개와 허니 머스터드 소스 1개를 넣어주셨었습니다.

 

기본적으로 몇 개가 제공되는지는 모르지만,

양념 치킨소스가 2개로 넉넉하게 받은 느낌이 들어 기분이 좋았습니다!

 

치킨스낵과 싸이순살이 들어있는 치킨 박스를 열었을 때에 상자 가득히 들어있는 느낌이 들어 양이 많다는 생각이 들었고, 고소한 치킨 내음이 코를 찔러 허기가 확 올라와 빨리 먹고 싶다는 마음이 올라왔었어요. 

 

 

 

 

치킨스낵은 바삭한 식감과 약간 매콤한 느낌이 들었고, 치킨 속살은 부드러웠습니다. 

처음에는 잘 안 느껴졌는데 먹다 보니 약간 기름진 느낌이 들어 많이 먹기에는 조금 느끼했던 것 같아요.

 

 

 

 

그리고 단종되었던 싸이 순살!

싸이 순살은 닭다리 살을 사용해 만들어졌는데, 이 덕분에 부담 없이 먹을 수 있었습니다.

 

 

 

 

 

 

비록 사장님께서 넉넉히 넣어주셨지만,

저는 소스를 많이 찍어먹는 사람인지라(...) 소스 없이 먹을 때에는 느끼함이 더 올라왔던 것 같았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