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제주도 여행 일지

제주도 커플 여행 탐나는 전 사용 후기

by 쭈농 2023. 4. 11.
반응형

탐나는 전 소개

탐나는 전에 대해 들어보셨나요? 

탐나는 전은 경기도의 지역화폐와 유사하게 해당 카드를 활용했을 때

5 ~ 10% 정도 할인을 받을 수 있도록 해주는 제주도 지역화폐 카드입니다. 

 

제주도에 있는 모든 가게에서 사용할 수는 없지만

체감상 거의 대부분의 가게에서 사용할 수 있었어요. 

 

탐나는 전 가맹점 찾기 

탐나는 전 가맹점을 찾는 방법은 어렵지 않습니다. 

그냥 계산할 때 탐나는 전 카드를 내밀고 안된다고 하면 다른 카드로 바꿔 내면 됩니다. 

 

사실 위 방법이 방법이랄 것도 없지만 제일 간편한 방법이고, 

이 외에도 탐나는 전 앱을 통해 찾아볼 수도 있습니다.

아래 사진처럼 탐나는 전 앱을 켜면 나오는 화면에서 "가맹점 찾기"버튼을 클릭하면 

가맹점 찾기 화면이 나오는데, 여기에 가려는 가게 이름을 검색하면 됩니다! 참 쉽죠?

 

 

탐나는 전 사용 후기

저는 탐나는 전을 제주도 여행 약 2주 전쯤 만들어두었고, 

5만원, 10만원씩 충전해가면서 사용했습니다. 

 

사용 후 여행이 끝났을 때는 약 7,000원 정도 남았어서 환불 진행했네요. 

잔액 환불은 80%이상 사용했을 때 계좌로 환불이 진행되고

아주 당연히 인센티브 등으로 받은 금액은 환불이 되지 않습니다!

 

저희는 탐나는 전을 사용해 30만 원 조금 안되게 사용했고, 

탐나는 전을 통해 총 22,830원의 할인 혜택을 봤습니다. 

 

 

탐나는 전의 경우 발급이 어렵지도 않고, 사용하는 것도 아주 간편해서

제주도 여행을 간다면 꼭 추천하고 싶습니다. 

어차피 가는 여행, 어차피 쓸 돈이라면 조금이라도 아끼면 좋으니까요! 

 

제주도 여행을 준비하시는데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