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일본 여행 일지

4박 5일간 일본 여행에서 먹은 편의점 음식들(feat. 백화점 스시, 타코야키)

by 쭈농 2024. 8. 9.
반응형

여는 글

안녕하세요! 

여태까지 일본 여행에서 방문했던 식당의 후기글을 올렸는데, 

오늘은 저희가 4박 5일 동안 매일매일 숙소에서 먹었던 편의점 음식들에 대한 이야기를 하려 합니다. 

편의점 음식 외에도 하나의 글로는 올리기 애매했던 길거리 타코야키나 백화점 초밥도 있으니, 

즐겁게 봐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4박 5일간 먹은 음식들 

1일차

 

일본 여행에 방문한 첫째 날 먹었던 것들이에요. 

배가 불렀던지 음식이라고 할만한 것은 편의점 초밥 정도였네요. 

사실 편의점 초밥에는 큰 기대를 하지 않았었는데, 

일본에 갔으니 편의점 초밥도 한 번 먹어보자! 하는 이야기를 해서 사 봤습니다. 

별로였어요. 초밥은 초밥집 내지 후술 할 백화점에서 드셔 보시는 걸 권장드립니다!ㅎㅎ 

 

일본 푸딩은 말해 뭐 하겠어요, 유명한 만큼 아주 만족스러웠습니다. 

아래 이어질 사진들을 보시면 알겠지만 매일매일 푸딩을 먹었습니다! 

 

2일차

 

둘째 날에는 음식과 마실 것의 종류가 굉장히 많았네요. 

과일의 경우 입가심거리가 필요해 샀던 것으로 기억해요. 

거기에 일본에서 파는 어묵과 꼬치를 포장하고, 컵라면 형식의 우동, 네기토로와 푸딩을 먹었습니다. 

마실 것은 차와 이온 음료 그리고 아사히 맥주캔을 사 왔어요. 

 

3일차

3일 차는 2일 차에 비해 간소했네요. 

야끼소바 빵과 치킨 라멘 그리고 푸딩을 먹었습니다.

마실 것에는 밀크티가 추가되었었네요! 

 

4일차

저희의 마지막 밤이었던 4일 차입니다. 

사람이 많이 줄 서있는 타코야키집과 백화점에 있는 초밥집에서 포장해 왔습니다. 

타코야키는 뭐, 기대한 대로 맛있었어요. 

 

진짜는 초밥이었습니다. 

 

 

초밥이 진짜... 장난 아니에요...

가격도 보이는 퀄리티에 비해 높지도 않은 수준이었고요. 

경제성까지 고려한다면 일본여행 중 방문했던 오마카세 초밥집보다도 높게 평가할 것 같습니다. 

 

 

저희가 방문했던 백화점의 초밥집이에요. 

여자친구가 유튜브에서 봤다며 방문한 곳인데, 

정말 만족스러웠습니다. 

 

숙소와 가까웠더라면 이곳을 매일 갔을 것 같아요. 

백화점에 입점한 우오쿠미라는 매장입니다. 

기회가 된다면 꼭 방문해 보세요!! 

 

맺음글

이렇게 해서 일본 여행 중 먹었던 음식들과 관련한 글을 모두 올렸습니다. 

이 글을 읽으시며 나름의 즐거움을 느끼셨으면 좋겠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반응형